고객지원 FAQ
FAQ
"택배비부담` '자주하는 질문', '초기불량','택배 발송 요령'에 대한 공지 입니다 13-07-28 19:03

※택배발송요령

저희 회사는 우체국 택배사로 하여금 물품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보내실때에 고객님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선불 택배나 신용택배를 제외한 물품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에 대한 조치사항

- 기간 : 구매하신지 보름(15일)이내.

- 준비물 : 구매 날짜 및 내역확인이 가능한 구매 영수증(구매 내역서) 사본 1장,

제품, 불량 사유, 연락처

- 발송방법 : 우체국 택배로 착불 발송.(편의점택배 착불 발송시 수취거부됩니다.)

(우체국택배: 1588-1300)

- 비용 : 초기 불량시 택배비는 저희 고객센터에서 부담.

- 구매 영수증(구매 내역서)을 포함하지않고 착불 발송시, 1년 이상의 제품으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택배비 왕복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발송후에 영수증을 보내주셔도 처리가 불가 합니다. 이점 주의하여 주십시요.



구매하신지 보름이후에 대한 조치사항.-메모리

- 기간 : 구매하시고 보름(15일)이 지나셨을경우.

- 준비물 : 제품, 불량 사유, 연락처

- 발송 방법 : 고객님께서 편한 택배로 선불발송 [EX:거래하는 택배사]

우편으로 발송하셨을때 분실건이나 파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파손시 as불가능)

부득이하게 우편으로 발송시에는 가급적 우체국 등기를 이용하여 주시고
내용물이 분실 되지않도록 확실히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용 : 구매후 1년이내 불량일 경우
구매 날짜 및 내역확인이 가능한 구매 영수증(구매 내역서) 사본 1장을 동봉해 주셔야 택배비 부담이 반반이 되며 미첨부시 구입 1년 이상의 구입제품으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택배비 왕복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구매 후 1년이상의 지난 제품일 경우 택배비 부담은 고객님의 왕복 부담입니다
*또한 구매후 1년이상의 제품이나 영수증 미 동봉 착불택배에 대해서는 착불 택배비 입금후 제품이 출고 됩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방열판 : 기존에 사용하신 방열판으로 올경우 메모리만 교체하여 기존 방열판을 착용하여 발송 해드립니다.



※ 발송시 주의사항

●제품이 육안상 파손이 확인되시면 A/S가 되지 않습니다. 발송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품손상은 제품 본연의 기능을 영구히 손실하였거나 부분적 파손으로 인해
(PCB기판 손상등) 정상작동이 불가능한 경우등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보내실 때에는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발송 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
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KMEMORY 고객지원부

ADD : 택배로 보내실때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3층 260호 EKMEMORY 고객지원부 A/S센터 담당자 앞

☎ : 02-713-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