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FAQ
AS발송방법안내 13-09-09 14:02

안녕하세요 EKMEMORY 입니다

AS발송방법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1. 공지사항의 "단종상품안내" 계시물에서 제품을 확인하셔서 해당제품 포함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포함되셨다면 AS가 종료되신 제품입니다.(포함안되셔야 AS가능합니다)

2. 외관상 손상(칩 파손, 골드핀 손상,보증스티커 분실)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PD값 임의 변경으로 손상되셨다면 AS가 불가합니다

3. 1,2 두 가지 모두 확인하셨다면 아래의 내용을 작성하셔서 동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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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연락처 :

주소 :

증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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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작성하신 내용을  동봉하신 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잘 포장하셔서 택배 혹은 등기로 보내주시되 우편으로 보내시면 안됩니다(우편은 배송중 제품 파손시 보상이 안됩니다)

보내실 곳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3층 260호 EKMEMORY 고객지원부


다만 "구매 후 15일 이내 제품"은 위의 내용에 더하여 "구매내역서(영수증)을 첨부"하신 후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택배(대한 통운)는 착불로 도착 시 수취거부 됩니다.


착불 이용시 우체국 택배 -> EKMEMORY 고객지원부 (주소표시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3층 260호 EKMEMORY 고객지원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