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년 3월 14일~16일까지 임시휴무 공지 안내. 16-03-11 17:08

안녕하세요 (주)씨넥스 존입니다.

AS센터 내부 사정으로 임시휴무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무 기간 및 업무 안내



- 임시휴무 일정 : 2016년 3월 14일(월) ~ 3월 16일(수)까지

- 업무 재개일 : 2016년 3월 17일(목)부터



● 택배 업무 진행 안내



- 2016년 3월 11일(금)까지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 이후 입고 및 발송은 임시휴무가 끝나는 3월 17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정상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 예상 기간 : 2016년 3월 16일(목) ~ 2016년 3월 17일(금)

※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