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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9년도 하계 휴가 공지 안내. 19-07-29 20:35
안녕하세요 씨넥스존입니다.

2019년 7월 31일(수)부터 8월 4일(일)까지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 하계휴가 기간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무 기간 및 업무 안내
- 휴가 일정 : 2019년 7월 31일(수) ~ 8월 4일(일)까지
- 업무 재개일 : 2019년 8월 5일(월)부터

● 택배 업무 진행 안내- 2019년 7월 30일(화)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 이후 입고된 제품에 처리는 휴무가 끝나는 8월 5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정상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연 예상 기간 : 2019년 8월 5일(월) ~ 2019년 8월 6일(화)
※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주소를 안내해드립니다^^
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 서울 용산구 용문동 32-8 현양빌딩 1층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
02-713-9223(평일 10:00 ~ 17:00 / 점심 12:00 ~ 13:00)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무리한 야외 활동은 NO~! 올여름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활기차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