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년 하계휴가 안내. 20-07-30 09:18

하계휴가 안내.jpg

안녕하세요.


EKmemory 하계휴가 안내드립니다.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 내방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고객센터 내방 및 제품 상담 업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참고하시어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가 안내

- 휴가 일정 : 2020년 8월 1일(토)~8월 4일(화)

* 택배 업무는 2020년 8월 5일(수)부터 재개됩니다.

※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


● 고객센터 업무 및 택배 업무 진행 안내

- 내방 업무 : 2020년 7월 31일(금) 고객센터 운영은 오후 5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

- 택배 업무는 2020년 7월 30일(목)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 이후 입고된 제품에 처리는 휴가가 끝나는 8월 5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배송 지연 예상 기간 : 2020년 8월 5일(수) ~ 2020년 8월 7일(금)

※ 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 02-713-9223(평일 10:00 ~ 17:00 / 점심 12:00 ~ 13:00) 

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용문동 32-8) 현양빌딩 1층 씨넥스존 고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