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약관정보
CEO 인사말
급변하는 메모리 시장에서의 해외 생산업체 제품 단종 및 as기간 축소등의 이유로 제품 보증기간을 조정합니다

약관


[제1장] 목적

본 서비스의 규정은 이케이메모리(주)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제2장]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제1조

1)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 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제품일련번호 포함)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2조

1)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기존 Life time warranty 라벨이 붙은 제품은 단종으로 인해 as가 종료되었습니다. 단 Life time warranty 라벨이 붙은 제품 중(12년 제품만 해당)은 정상적인 as가 가능합니다.

3)DRAM제품군의 경우 방열판은 AS에서 제외가 됩니다.


[제3장] AS불가 적용 (무상AS기간과 관계없이 아래와 같은 경우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1)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화재,부식이 심한경우, 임의적 분해 변경의 경우)

제품손상의 제품 본연의 기능을 영구히 손실 하였거나 부분적 파손으로 인해 [PCB기판 손상등] 정상작동이 불가능한 경우 등을 포괄적으로 의미함)

2)메모리에 부착되어 있는 정품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분실시.

3)소비자의 과도한 오버클럭으로 인한 고장시

4)5외관상 파손시

5)자사가 판매한 제품이 아닌 다른 유통경로를 통해 구매한 제품

6)방열판을 임의 제거하여 발생하는 문제 또는 모듈 손상

7)SPD 수정으로 인한 고장


[제4장] 택배 처리 방법

※ 택배발송요령

저희 회사는 CJ택배사로 하여금 물품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보내실 때에 고객님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선불택배나 신용택배를 제외한 물품은 CJ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불량에 대한 조치사항


- 메모리

-기간 : 구매하신지 보름(15일)이내

-준비물 : 구매날짜 및 내역확인이 가능한 구매영수증(구매 내역서) 사본1장, 제품, 불량사유, 연락처

-발송방법 : CJ 대한통운 택배로 착불 발송. (CJ 대한통운 : 1588-1255)

※ 업체등록시 : (주)LOGIN&CO (고유코드 : 30151409)

-비용 : 초기불량시 택배비는 저희 고객센터에서 부담.

구매영수증(구매내역서)을 포함하지 않고 착불 발송시,1년이상의 제품으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택배비 왕복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발송후에 영수증을 보내주셔도 처리가 불가합니다.

이점 주의하여 주십시오.


구매하신지 보름 이후에 대한 조치사항 - 메모리


-기간 : 구매하시고 보름(15일)이 지나셨을경우.

-발송방법 : 고객님께서 편한 택배로 선불발송 [ex:거래하는 택배사]

우편으로 발송하셨을때 분실건이나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파손시 as불가능)

부득이하게 우편으로 발송시에는 가급적 우체국 등기를 이용하여 주시고 내용물이 분실되지 않도록 확실히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비용 : 구매후 1년이내 불량일 경우

구매날짜 및 내역확인이 가능한 구매 영수증 (구매내역서) 사본1장을 동봉해 주셔야 택배비 부담이 반반이 되며 미첨부시 구입1년이상의 구입제품으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택배비 왕복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구매후 1년이상의 지난 제품일 경우 택배비 부담은 고객님의 왕복부담입니다.

*또한 구매후 1년이상의 제품이나 영수증 미동봉 착불택배에 대해서는 착불 택배비 입금 확인 후 제품이 출고됩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방열판 : 메모리만 교체하여 기존 방열판을 착용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


발송시 주의사항


▶제품이 육안상 파손이 확인되시면 A/S가 되지 않습니다.발송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품손상은 제품 본연의 기능을 영구히 손실하였거나 부분적 파손으로 인해 (PCB기판 손상등) 정상작동이 불가능한 경우 등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보내실때에는 성함,주소,연락처,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발송 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AS접수 및 처리 방법

제품초기불량(구매일로부터 15일) 시 신제품으로 교체하여 드리며 그 이후에는 리퍼제품으로 교체를 해 드립니다. 단 제품의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며 고객님께서는 수리 완료 후 3개월 이내에 반드시 찾아가셔야 합니다. 이후 보관 제품은 파기함을 알려 드립니다.